아메리카노 커피를 단돈 1000원에 마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컴포즈커피 전국 체인점에서 동시에,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저가형 커피 전문점 브랜드 만족도 조사’ 종합 만족도 1위 기념으로 열리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행사는 컴포즈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인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앱으로 주문하면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HOT)는 1000원, 아메리카노(ICED)는 13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별도의 복잡한 조건 없이 앱 주문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용 빈도가 높은 저가형 커피 전문점 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이용 경험과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했다.
조사 대상은 더벤티, 메가MGC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등 2024년 매출 및 매장 수 기준 저가형 커피 전문점 브랜드 상위 4개사가 포함됐다.
조사는 지난해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최근 3개월 이내 저가형 커피 전문점 브랜드를 월 3회 이상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천60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종합 만족도 평균은 5점 만점 가운데 3.87점이었으며, 컴포즈커피가 3.97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메가MGC커피 3.93점, 더벤티 3.86점 순으로 조사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1위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품질과 서비스 전반에서 소비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민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국내 주요 멤버십 서비스인 OK캐쉬백과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각각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컴포즈커피 고객들은 멤버십 앱과 매장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포인트는 쿠폰이나 기타 할인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특히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컴포즈커피 자체 스탬프도 중복 적립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단, OK캐쉬백과 엘포인트 간 중복 적립은 불가하다.
카페업계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메일로 보내드려요!
지금 카페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월 첫 번째 평일, 여러분의 메일함에서 가장 빠르게 카페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