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기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 열린다

    • 작성
    • coffeeandteamag
    • 날짜
    • 2025-03-25
    • Post View : 115

커피로 연결되는 비즈니스 플랫폼,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이 오는 5월 29일(목)부터 6월 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올해에는 특히 동시행사로 ‘2025 코리아 스피릿페스타’를 새로 론칭하고, ‘2025 코리아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십(KNBC)’을 유치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32회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는 250여 업체가 4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해 열띤 홍보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올해에는 특히 동시행사로 ‘2025 코리아 스피릿페스타’를 새로 론칭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에서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차(TEA), 음료, 카페 창업 장비 및 시스템, 카페 관련 용품,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기술을 한눈에 확인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업계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관이 운영된다. 전국 유명 로스터리의 스페셜티 원두를 선보이며, 브랜드와 제품 홍보 및 판매, 납품 기회를 제공하는 원두특별관 ‘로스터리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비건 제품을 소개하는 ‘제로플래닛(ZERO PLANET)’,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차(TEA) 특별관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돼 있다. 특별관 참가 기업들에게는 참가비 할인과 홍보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2025 코리아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십(KNBC)’은 바리스타들이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겨루는 절정의 무대이자 세계대회 출전자를 뽑는 국가대표 선발전이다. 선수들은 에스프레소, 우유 음료, 창작 메뉴 총 12잔의 음료를 15분 동안 제공해야 하며, 바리스타의 프레젠테이션 능력, 추출 기술, 서비스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2025 마스터오브로스터 시즌7’은 커피산업의 주원료인 원두를 제조하는 기술을 겨루는 대회다. 로스터들이 다년간 쌓아온 기술을 공정하게 선보이게 된다.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은 현재 구성을 완료하고 참가업체와 사전등록 마감을 서두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더 많은 콘텐츠는 커피앤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CAFE LETTER

카페업계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메일로 보내드려요!
지금 카페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월 첫 번째 평일, 여러분의 메일함에서 가장 빠르게 카페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