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타벅스가 붉은 말의 해 기념 굿즈를 내놨다

온라인 플랫폼 29CM, 2030 트렌드 반영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 구매 시 혜택 제공

 

새해를 앞두고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2030세대 공략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이달 29일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년 기획 굿즈 기획전을 통해 스타벅스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ml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디자인된 작은 사이즈의 머그로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등을 담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시한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리본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면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들어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 백지웅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coffeeandteamag

Recent Posts

커피빈이 국내 가맹사업을 접는다

커피빈의 국내 가맹 사업이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24일 뉴시스에 따르면 커피빈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한 가맹사업…

1일 ago

커피생두 수입가격이 280% 넘게 올랐다

주요 수입식품의 물가가 가파르게 뛴 것으로 드러났다. 21일 발표한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를 비롯해…

3일 ago

클라우드 기반의 커피머신이 등장했다

브라운백, 상업용 커피머신 ‘AWARE’  운용 및 레시피 원격 조정 및 관리 가능     브라운백이…

1주 ago

[레시피] 마이타이 펀치

마이타이 펀치 Mai-Tai Punch 트로피컬한 풍미가 가득한 마이타이 베이스에 은은히 스며드는 와인 향과 신선한 과일의…

3주 ago

네이처샵이 ‘우수 온라인 스토어’로 뽑혔다

2025 KCIA 한국소비자평가’ 식품·차류 부문   호주산 레몬머틀 전문 브랜드 네이처샵이 ‘2025 KCIA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식품-차류…

3주 ago

드롱기에서 ‘라 스페셜리스타 터치’를 내놨다

반자동 커피머신 최초 터치스크린 지원 누구나 쉽게 프로페서널 커피 추출 가능   집에서도 카페처럼 깊은…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