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신제품콘텐츠

초저가 극가성비 파우치음료가 나왔다

세븐일레븐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초저가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을 전격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26일, 롯데마트와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가 작년부터 운영한 ‘PB 개발 협의체’를 통해 이뤄졌다.
출시 제품은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리얼블랙,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과 복숭아 아이스티 등 4종으로 모두 1.5ℓ 대용량 파우치 타입에.소비자가는 4500원. 100㎖ 기준 300원 꼴로 기존 시중음료 대비 절반에 불과한 가격이다.

 

세븐일레븐과 롯데마트는 각 사의 바잉파워와 상품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원가 경쟁력을 높이고 품질을 개선하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상품을 협력사에게는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 향후에도 공동 소싱 및 PB 상품 개발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시철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이번 협업은 양사가 가진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원가 절감과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계열사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ffeeandteamag

Recent Posts

캐나다에서는 이제 아메리카노를 팔지 않는다?

'캐나디아노' 주세요 캐나다에서 확산되고 있는 아메리카노 명칭 변경   사진 | X 최근 캐나다에서는 커피…

6시간 ago

‘100만 인구 1000가지 커피’

지난 27일, 고양특례시와 한국맥널티㈜가 커피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관계자, 이은정 한국맥널티 총괄대표이사,…

3일 ago

‘강릉커피’ 시리즈에 ‘아인슈페너’가 추가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컵커피 신제품 '강릉커피 아인슈페너'를 출시했다. 강릉커피는 박이추커피공장의 에티오피아 싱글오리진 원두를 베이스로 한 컵커피 시리즈다.…

3일 ago

CoE시장의 강자로 떠오르는 나라

중국, CoE 커피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중국의 커피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는 가운데, ‘컵 오브 엑설런스(Cup…

3일 ago

커피도 건강이 트렌드

커피업계에 부는 웰니스 트렌드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향하다 최근 커피 업계에서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4일 ago

치열한 한국 커피 시장, 긍정 신호?

치열한 경쟁 속 성장 중인 한국 커피 시장 최근 한국의 커피 시장은 경쟁이 심화되고 있지만…

5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