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에메 레온 도르와 라 마르조코, 커피와 패션의 경계를 넘는 협업

리네아 미크라 리미티드 에디션과 캡슐 컬렉션 공개

ⓒLa Marzocco

 

에메 레온 도르(Aimé Leon Dore)가 카페 레온 도르(Café Leon Dore)와 라 마르조코(La Marzocco)의 협업을 공개했다. 커피와 패션을 잇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번 협업의 중심이 된 제품은 바로 리네아 미크라(Line Micra) 에스프레소 머신. 이번 협업 소식은 고급 커피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두 브랜드는 디자인과 성능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이 제품을 통해 커피와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La Marzocco

 

리네아 미크라는 라 마르조코의 소형 모델로, 상업용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를 갖추고 있다. 특히 듀얼 보일러 시스템을 탑재해 추출과 스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커피 머신의 기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디자인 면에서는 에메 레온 도르의 브랜드 철학이 그대로 반영되어, 딥 그린 색상, 폴리시드 브라스 디테일, 월넛 우드 마감이 적용됐다. 카페 레온 도르의 로고와 문장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어, 제품에 고유의 매력을 더한다. 이 머신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한정 수량 생산되며, 그만큼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요소로 작용한다.

ⓒAimé Leon Dore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출시된 캡슐 컬렉션은 커피와 패션을 잇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앞치마, 티셔츠, 모자와 같은 패션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라 마르조코의 실용성에 에메 레온 도르의 세련된 스타일을 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커피를 즐기는 기쁨과 함께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La Marzocco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커피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문화적 흐름을 만들어가는 시도로 볼 수 있다. 라 마르조코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커피 머신 브랜드로, 성능 면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으며, 에메 레온 도르는 현대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브랜드가 협력한 이번 프로젝트는 커피 애호가와 패션 팬 모두를 아우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혁신적인 만남이라 할 수 있다. 

제품들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에메 레온 도르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된다. 에메 레온 도르와 라 마르조코의 SNS를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출시 소식은 커피앤티 신제품 카테고리에서.

coffeeandteamag

Recent Posts

[레시피] 스트로베리 레몬 스파클링

스트로베리 레몬 스파클링 Strawberry Lemon Sparkling 상큼한 레몬의 산미와 잘 익은 딸기의 달콤함을 논알코올 스파클링…

1주 ago

2026 CoE, 11개 커피 생산국에서 열린다

올해에는 생두 경연 및 경매 프로그램인 컵오브엑셀런스(CoE)가 11개국에서 열릴 것으로 보인다. 비영리 단체인 ACE는 총…

2주 ago

스타벅스가 붉은 말의 해 기념 굿즈를 내놨다

온라인 플랫폼 29CM, 2030 트렌드 반영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 구매 시 혜택 제공  …

4주 ago

커피빈이 국내 가맹사업을 접는다

커피빈의 국내 가맹 사업이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24일 뉴시스에 따르면 커피빈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한 가맹사업…

4주 ago

커피생두 수입가격이 280% 넘게 올랐다

주요 수입식품의 물가가 가파르게 뛴 것으로 드러났다. 21일 발표한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를 비롯해…

4주 ago

클라우드 기반의 커피머신이 등장했다

브라운백, 상업용 커피머신 ‘AWARE’  운용 및 레시피 원격 조정 및 관리 가능     브라운백이…

1개월 ago